본문 바로가기
드라마, 영화, 예능

예능 내가 뭐라고 공개시간 다시보기 재방송 출연진 요약

by 소니리즘 2023. 11. 26.

tvN 예능 프로그램 <내가 뭐라고>의 공개시간, 다시보기, 재방송 편성표, 출연진, 스토리 요약을 알려드립니다.

예능 내가 뭐라고의 썸네일

 

내가 뭐라고

tvN 예능 프로그램 <내가 뭐라고>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하는 팬미팅 예능 프로그램입니다.

나의 최애 스타를 만나기 위해 느닷없이 한국으로 날아오는 글로벌 팬들이 있다는 사실에 팬과 스타의 특별한 만남이 시작됩니다. 이름도 낯선 먼 나라에서 한국으로 날아온 말은 안 통해도 마음은 서로 통하는 최애와 찐팬 단 1명의 외국인 팬에게 본격 역조공 홀리데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. 내가 뭐라고 나를 찾아 한국에 온 팬을 위해 스타가 직접 역조공 설계부터 가이드까지 내돈 내산으로 완벽하게 세팅하여 찐팬에게 잠 못 드는 밤을 선사할 예정입니다.

 

내가 뭐라고 공개시간

2023년 11월 27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tvN 에서 첫 공개됩니다.

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tvN 채널에서 방영하는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입니다.

 

내가 뭐라고 다시보기

예능 프로그램 '내가 뭐라고'의 다시보기 주소 공유합니다.

https://www.tving.com/onboarding

 

TVING

티빙 오리지널부터 드라마, 예능, 영화, 해외시리즈까지! 무제한으로 스트리밍해 보세요.

www.tving.com

OTT 티빙(TVING)에서 내가 뭐라고 다시보기 및 실시간 시청을 제공합니다.

※모든 tvN 프로그램은 티빙(TVING)에서 다시보기 및 실시간 스트리밍을 제공합니다.

 

내가 뭐라고 재방송 편성표

<내가 뭐라고>의 재방송 편성표 주소입니다.

https://search.daum.net/search?w=tot&DA=YZR&t__nil_searchbox=btn&sug=&sugo=&sq=&o=&q=%EB%82%B4%EA%B0%80+%EB%AD%90%EB%9D%BC%EA%B3%A0+%EC%9E%AC%EB%B0%A9%EC%86%A1+%ED%8E%B8%EC%84%B1%ED%91%9C

 

내가 뭐라고 재방송 편성표 – Daum 검색

Daum 검색에서 내가 뭐라고 재방송 편성표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.

search.daum.net

실시간으로 채널 및 시간이 업데이트 되는 DAUM(다음)의 재방송 편성표입니다.

tvN 채널과 tvN SHOW 채널에서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내가 뭐라고 제작 및 출연

제작진, 출연진 정보입니다.

 

제작진

PD : 김종기

작가 : 한영신

 

출연진

  • 조세호
  • 박나래
  • 윤성빈
  • 조현아(어반자카파)
  • 미주
반응형

댓글